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결혼정보업체에서 진짜 결혼할까? 노블리 성혼스토리

결혼정보업체에서 진짜 결혼할까?


노블리(NOBLY)

 

 

 

 

 

안녕하세요.

결혼정보업체 노블리입니다.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하면 정말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노블리 회원님들의 성혼스토리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결혼까지 생각했을까요? 여러분보다 노블리와 함께하면서 이상형을 먼저 만난 회원님들의 성혼스토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도 이제 주부가 되었어요 <이00 ♥ 최00 >


 

 

 

결혼정보업체 노블리에서 진짜 결혼을 한 회원님의 성혼스토리를 볼까요?

담당 매니저님한테 두 분의 이야기를 살짝 들었어요 :)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였고 여성 회원님은 번듯한 제약회사에 근무를 하셨다고 합니다. 직업도 좋고 성격도 활달하고 모든 준비가 다 되어있는 분이셨대요. 근데 연애 경험이 별로 없어서 매니저님이 연애 컨설팅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남성 회원님은 변호사 직업이였다고 합니다.

제약회사의 여성회원님과 변호사의 남성회원님의 성혼스토리 인터뷰 궁금하시죠?

 

 

[남성] 저는 이상형 조건이 외모와 나이였어요. 주변에서는 정작 중요한 부분을 보지 않는다고 뭐라고 하는데 커플매니저님과 대화를 한 후 생각이 조금 달라졌어요. 그래서 주선해주신 만남에 나가서 지금의 제 아내를 만났습니다. 대화를 하다보니까 호감이 높아지고 아내가 무척 예뻐 보였어요. 그 후에 몇 번 만났는데 점점 예뻐보이고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결심을 했습니다. 이 사람과 평생 같이 해야되겠다고 생각한 후에 프로포즈를 했어요. 그 결과 이렇게 노블리를 통해서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 해주신 조언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아내를 만났어요.

 

 

[여성] 저는 저 나름대로 공부도 잘하고 일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고 못하는 거 없이 다 잘하는줄 알았는데 연애 만큼은 뜻대로 되지 않았어요. 언젠가는 좋은 사람을 만나겠지 하면서 세월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건 정말 어리석은 짓이었어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남을 가져 볼까하고 찾아간 곳이 노블리였어요.

 

여기서 제 남편을 만나게 해준 매니저님을 만났어요 만남을 하면서 많은 조언과 케어 덕분에 연애에 대한 자신감도 얻었고 첫 연애를 시작하듯이 설레임도 느껴서 굉장히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저도 이제 당당히 주부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착한 심성을 갖춘 배우자를 만났어요 <장00 ♥ 여00 >


 

 

 

두번째 성혼스토리 주인공인 회원님을 담당하셨던 매니저님은 만남 후 회원님들과 전화를 했을 때 느낌이 통한다고 하셔서 바로 결혼까지 이뤄질 줄 알았다고 했어요. 근데 연애를 1년 넘게 하시고 청첩장을 주셨어요. 피부과 개원을 한 남성 회원님과 외국계 홍보마케팅을 한 서구적인 외모의 여성회원님의 만남!

예쁘게 연애를 한 후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성] 제가 첫 눈에 반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담당 매니저님이 첫 만남부터 이상형에 맞는 분으로 주선을 해주셨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몇 십년동안 만나지 못했던 이상형을 매니저님이 찾아주시니까 신기했어요. 제가 개원을 해서 바로 결혼하기 좀 어려운 부분까지 다 이해해 주는 착한 심성까지 제 신부를 만나게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능력 인정해요.

 

 

[여성] 오빠는 제가 이상형이라는 말을 많이 했어요. 1년이라는 연애를 하고 프로포즈를 받을 때 정말 행복했습니다. 저에게 처음 가입 의사를 권유하셨던 매니저님께 감사해요. 그 때 제가 매니저님을 몰라뵈었어요.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여기까지 결혼정보업체 노블리의 성혼스토리였습니다.

진짜 결혼하는 회원들이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풀리셨죠?

 

노블리는 3:1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님의 이상형에 맞는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만남을 주선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만남 횟수 차감을 위해서가 아닌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최대한 원하는 조건에 충족하는 이상형을 추천해드리는 만큼 진짜 연애, 결혼을 하고 싶은 미혼남녀 분들은 NOBLY와 함께하세요 :)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곧 좋은 짝을 만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