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보고 있다면?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보고 있다면?


노블리(NOBLY) 성혼스토리

 

 

 

"결혼정보회사 후기보고 부러워하지 마세요.

다음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

 

 

 

 

 

 

안녕하세요. 노블리에요 :)

오늘 출근할 때 우산 챙기셨나요? 오후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퇴근할 때는 비가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여러분 이제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금요일만 기다리는 직장인분들 많으시겠죠?

하지만 쉬는날이 무의미한 분들도 있습니다. 바로 혼밥, 혼술을 즐기는 싱글 미혼남녀!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2019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한 해가 되면 좋겠죠?

하지만 나이가 들면 이성을 만날 때 신중해지고 조심스러워집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은 검증이 되고 안정된 직장과 성격이 잘 맞는 배우자를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본 후에 상담을 받아요.

회원이 되면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칭매니저분들이 이상형에 부합하는 이성과 만남을 주선하기 때문에 이상형과의 만남에 한 걸음 더 빨리 다가갈 수 있죠 :)

 

그래서 오늘은 블리블리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갖춘 노블리 회원님의 성혼스토리를 준비했습니다. ♥

 

 

 

 

 

 

■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이00김00>


 

 

의사인 남성 회원님과 교사인 여성 회원님의 성혼스토리!

 

남성 회원님은 노블리 커플매니저님의 알고 지낸 지인의 아드님이라고 하셨어요.

때문에 성장과정을 모두 다 지켜봤고 어떤 아드님인지 다 알고 있어서 매칭을 할 때 좋은 인연을 더 빨리 찾아드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10년 이상 커플매니저 일을 하면서 경험에서 느껴지는 촉이 대단한 커플매니저님이였죠. 책상에 청첩장 한 개가 더 추가되었다고 자신의 결혼 상대를 만난 것보다 너무 좋아했던 노블리의 커플매니저님 ^^

 

담당했던 회원님의 성혼스토리를 살짝 볼까요?

 

[남성] 인연을 정말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건지.. 저는 개인적으로 배우자 조건을 외모와 나이로 생각했었고 교사와 공무원 직업을 선호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와 동갑인 교사분과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었네요. :)

 

물론 저를 담당해 주시는 커플매니저님의 역할이 정말 커서 비선호였던 직업이였지만 인연이 되서 결혼까지 한 것 같아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여성] 저는 사랑을 잘 믿지 못했어요. 그래서 사실 매니저님과 상담을 하러 오기까지 1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1년동안 고민 많이 했어요 큰 맘 먹고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했고 노블리 커플매니저님을 만나 상담을 하고 바로 가입을 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의사라는 직업이 좀 부담스러웠어요. 저희 집이 부자는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차이가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첫 만남에서 지금의 남편이 저에게 첫 눈에 반했다면서 진지하게 교제해보자고 하더라고요.

남자다운 모습에 끌렸던 것 같아요.

이렇게 부부로 맺어진 게 신기해요.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를 이렇게 만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인연은 정말 따로 있는 것 같아요 <김00진00>


 

 

눈에 띄는 외모를 소유한 의사인 남성회원님과 변리사 직업을 가진 여성회원님의 성혼스토리!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상견례를 하고 결혼까지 한 커플이라고 합니다.

담당하셨던 커플매니저님도 이 커플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고 하셨어요. 1년 전 쯤 닥터 파티할 때 알게 된 남성 회원님이셨는데 파티때는 아쉽게도 좋은 인연을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커플매니저님이 남성분과 잘 맞는 좋은 인연을 찾아서 만남을 주선했다고 했어요.

 

초고속 결혼까지 갈 수 있었던 건 서로의 이상형을 만났기 때문이 아닐까요?

 

[남성] 눈이 높은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결혼정보회사 가입은 처음이 아닙니다.

여러군데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남을 해봤는데요. 마음에 드는 분이 없었어요 그러다 마지막이다라고 생각하고 노블리에 방문해서 담당매니저님한테 지금의 배우자는 소개받았습니다.

 

사실 첫 눈에 반한 건 아니지만 첫 만남부터 호감이 있었어요. 보면 볼수록 더 예뻐보였고 대화를 나누다 보니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연은 따로 있다는 말이 맞나봐요. 좋은 인연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성] 처음에 남편을 만났을 때는 저를 마음에 안들어하는 줄 알았어요. 사실 저는 첫 만남부터 호감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애프터 신청하고 계속 만나다보니까 이 남자가 나를 마음에 들어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확신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졌고, 볼수록 빠져들어서 결혼에 대한 확신을 생겼던 것 같아요. 만남부터 결혼까지 초고속 결혼이었지만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플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

 

 

 

성혼스토리처럼 결혼정보회사 후기를 보면 너무 부럽죠? 여러분들도 남성, 여성회원님들처럼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직업/성격/집안/외모 등 원하는 이성 블리블리한 노블리에서 만나보세요 :)

내가 원하는 이성이 있을까 궁금한 분들은 1:1 카톡을 통해서 매니저님께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