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노블리 회원후기, 성혼스토리 함께 볼까요?

노블리 회원후기, 성혼스토리 함께 볼까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NOBLY)

 

 

 

 

 

안녕하세요. 블리블리한 회원님들이 많은 노블리 입니다.

오늘은 성혼스토리를 준비했어요 ^^ 노블리 회원후기 개봉박두!!!

인터뷰 내용과 함께 담당 매니저님의 말씀까지♡ 궁금하시죠???

NOBLY 성혼스토리 함께 보시죠

 

 

무척 잘 어울려요 <강00 ♡ 김00>


 

 

담당 커플매니저님은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하셨어요.

착한 마음씨를 가진 남성, 여성 회원님이라고 전하셨으며 더 잘 되기를 누구보다도 원하셨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취미도 굉장히 비슷하고 상담해드릴 때 좋은 인연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바로 오셨대요.

역시 경력과 촉은 노블리 커플매니저님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노블리 회원후기, 남성분과 여성분 성혼스토리 인터뷰를 살짝 볼까요?

 

 

[남성] 약속장소에 조금 늦게 도착한 날이었어요. 먼저 기다리고 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굉장히 미안함을 느끼며 뛰어갔죠. 그런데 아내가 괜찮으냐며 오히려 저를 걱정해 주더라고요. 무척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다라는 느낌을 첫 만남에서 알 수 있었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소개해주실 때 아내가 참 착하다는 칭찬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그냥 말씀하시는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제 아내 정말 착합니다. 이렇게 착한 사람이 제 아내라는 사실이 너무나 고맙고 행복한거였죠.

정말 매니저님께서 있는 그대로를 말씀하셔서 무척 믿음이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편을 처음 만났을 때 뛰어왔는지 머리에 땀이 송글송글 맺혀 있더라고요.  그러면서 굉장히 미안해하는데 솔직히 조금 놀랐어요. 많이 늦은 것도 아닌데 이렇게 미안해하면서 뛰어왔다는 사실에 살짝 감동도 느꼈고요. 참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생각했어요. 첫인상이 중요한 자리인데 그 부분에서도 남편이 제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죠 ^^ 이 날 이후 데이트 할 때마다 남편은 결코 늦은 적이 없어요. 자신이 다짐한 약속은 꼭 지키고 잘해주려고 노력하는 남편의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네요. 정말 멋지고 좋은 남편입니다!

 

 

 

결혼은 정말 잘한 선택이였어요. <오00 ♡ 주00>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노블리 담당 매니저님이 그러셨어요 :)

좋은 인연이 탄생할 때 마다 굉장히 뿌듯하고 직업에 대한 자부심도 느낀다고 하셨습니다. 여성분은 교사이고 두 분다 성격도 좋고 매칭을 할 때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했어요. 결혼하게 되서 너무 기쁘다고 말씀하셨던 매니저님~!

 

매니저님이 매칭해서 결혼까지 이어진 노블리 회원님의 인터뷰를 볼까요?

 

 

[남성] 첫 인상이 무척 좋았습니다. 단아하고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사람이였고 성격은 또 반대로 활달하고 재미있고 털털했어요. 교사라는 직업이 무척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죠.

그런 그녀의 반전매력에 반해서 계속 만남을 갖게 되었고 시간이 흐를수록 빠져들었으며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어요. 앞으로 평생 이 매력에 빠져 살고 싶었습니다.

결혼한 지금도 계속 새로움을 주는 양파 같은 아내,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여성] 남편은 제 첫 인상이 무척 좋았다고 했어요. 제 이상형이 체격이 다부지고 듬직한 사람이였는데.. 딱 그런사람으로 매칭을 해주셨어요 ^^ 정식으로 교제를 하면서 이 사람은 참 책임감도 강하고 믿음이 가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때부터 이 사람과 결혼을 해야겠다고 결심이 섰던 것 같아요.

 

결혼한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잘 한 선택이었어요 :)

 

 

 

여기까지 만남부터 결혼까지! 노블리 회원님들의 후기였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보면 너무 행복해보이죠? 여러분의 인터뷰가 될 수도 있어요 ^^

평생 함께 할 배우자를 찾는 분들은 선호하는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노블리와 함께하세요.

3:1 관리시스템으로 완벽한 관리를 해주는 NOBLY

성혼스토리 다음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