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리 성혼스토리, 만남부터 결혼까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리 성혼스토리_ 만남부터 결혼까지


노블리 성혼스토리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만남 후 호감으로 다가오며 성혼까지 이어진 커플들의 이야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리에서 오늘 준비한 소식은 성혼 스토리입니다.

용기있는 자가 사랑을 얻고 평생 웃게 해줄 배우자를 만난 커플들의 이야기를 함께 볼까요?

 

 

 

 

 

용기있는 자가 사랑을 얻습니다. <안00♥ 최00>


 

 

 

용기있는 자만이 사랑을 쟁취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러한 말처럼 사랑을 마주할 때 용기를 잃으면 사랑도 잃게 되는데요.

대부분 첫 만남에서는 본인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하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성혼까지 이어진 회원은 첫 만남 뒤 매일 만나시고 3개월 만에 결혼을 하셨습니다. ^^ 

서로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부럽고 행복해보였던 두 회원님의 성혼스토리 궁금하시죠?

 

[남성] 아내의 첫인상은 차도녀 같은 느낌이였어요. 조금 차가워 보였어요. 그런데 만나서 대화를 하다보니 성격은 전혀 차갑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반대로 순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취미도 비슷했고 대화도 잘 통했어요. 그래서 점심 때 만나서 저녁 10시까지 같이 있다가 헤어졌어요. 왠지 일찍 헤어지기 싫더라고요^^ 첫 만남치고는 굉장히 오랜 시간을 함께 있었고 일주일에 3~4번은 만난 것 같아요. 만날수록 점점 좋아지더니 결국 못 참고 만난 지 3개월 조금 넘어서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아내도 흔쾌히 수락을 해서 일사천리로 결혼이 진행 되었네요. 이제 매일 볼 수 있어서 무척 행복해요.

 

 

[여성] 사실.. 매니저님이 만남을 주선해 주셨을 때 조금은 망설였어요. 상대방 때문이 아니라 제가 자신감이 조금 부족해서 걱정이 되었거든요. 그런데 매니저님이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용기를 얻고 나갔습니다. 너무 긴장이 돼서 얼굴이 굳어있는데 아마 남편은 오해를 했을 거에요.  그런데도 대화를 계속 재미있게 이끌어줘서 무척이나 마음이 편했어요.

 

긴장이 풀려서 너무 편했는지 10시가 되도록 대화를 했네요^^ 서로 첫날부터 마음에 끌렸고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프로포즈를 받았는데 망설임도 없이 바로 수락했어요. 저도 이 남자와 빨리 결혼하고 싶었거든요.

 

' 자신감을 가져라' 는 매니저님의 말씀에 이렇게 좋은 인연이 되어 남편을 만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평생 웃게 해 줄게요. <변00♥ 이00>


 

눈웃음이 매력적인 남성 회원님과 직업이 교사인 여성 회원님!

남성 회원님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그런 웃음이었는데 정작 본인은 자신의 장점을 잘 모르고 계셔서 이 부분을 말씀드리고 주선을 해드렸더니 만남 후 결혼으로 이어진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상대방의 매력에 빠져버렸던 성혼 회원님의 만남 스토리 들어볼까요?

 

 

[남성] 처음에 아내를 만났을 때 긴장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 맞선은 처음인데 대학 시설에는 그 흔한 미팅도 한번도 안해봐서 어떻게 대화를 진행해 나가야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게다가 제가 웃지도 않고 가만히 있으면 인상이 차갑다는 말을 많이 든거든요, 그래서 매니저님이 많이 웃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며 조언을 해주셨는데 나중에 커플이 되서 아내에게 물어보니 그 웃음 때문에 아내가 저를 마음에 들어 했다고 했어요.

 

제가 몰랐던 부분을 집어주고 조언을 해주신 매니저님 덕분에 좋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여성] 남편의 첫 인상은 조금 차가운 이미지였어요. 사실 저는 쌍커풀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근데 남편은 쌍꺼풀이 없었어요. 그리고 눈이 조금 작고 매서운 편이라서 첫인상은 좋은 느낌은 아니였고 대화를 하면서 웃는데 눈이 반달처럼 휘어지더라고요. 눈웃음을 치는거에요 ^^ 그 순간에 막 가슴이 뛰면서 이 사람의 웃음을 계속 보고 싶었습니다. 그 후에 계속 만났고 농담도 자주하면서 장난도 많이 치고 그랬어요.

지금은 오로지 저만을 위한 웃음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요즘 참 행복합니다. <박00♥ 고00>


 

교사인 남성회원님과 수의사인 여성회원님의 만남.

두 회원님들 모두 동물을 좋아하셔서 너무 잘 어울렸어요. 순수하고 예쁜 커플이였던 회원님의 성혼스토리 함께 보시죠!

 

 

[남성] 제 아내를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수줍음이 많은 사람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농담을 좀 하면서 분위기를 띄웠는데 재미있다고 웃는 모습이 정말 예뻤죠. 그 모습이 너무 좋아서 매니저님한테 마음에 드니 꼭 저랑 잘 되게 해달라고 졸랐어요. 그 덕분에 계속 데이트를 했고 이렇게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다 매니저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여성] 남편을 처음봤을 때 이 사람 참 재미있는 사람이구나 생각했어요. 사실 저는 낯을 가려서 처음에 많이 어색해하고 그러는데 남편은 처음 만날 때도 그런 분위기를 없애주고 편하게 대해줬어요. 데이트할 때 강아지를 보고 무척 좋아하는 모습을 봤는데 귀여운 면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고 이 사람과 결혼하면 행복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성혼까지 이어졌습니다. 

 

결혼 후 남편이 좋아하는 강아지도 2마리 입양해서 키우고 있어요^^ 결혼 후 참 행복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리를 통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성혼까지 성공한 회원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너무 부러웠죠? 다음 성혼스토리 주인공은 여러분이 되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노블리는 장점과 매력을 찾아주며 이상형을 만날 수 있도록 만남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내가 어떤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지 궁금한 분들은 1:1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