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노블리 성혼스토리, 회원님들 후기 볼까요?

 

 

노블리 성혼스토리, 회원님들의 후기 볼까요?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노블리에서 좋은 배우자를 만나고 성혼까지 진행 된 커플들의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지난 컨텐츠에서도 성혼스토리를 작성한 적 있었는데요, 소개한 커플 외에도 최단기간의 성혼기록을 보유한 결혼정보회사답게 성혼까지 이어진 회원님들이 많습니다.

 

그럼 이제, 성혼스토리 함께 보실까요?

 

 

#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박00♥오00>


 

 

 

' 이런 게 운명 아닐까요? '

' 인성이 착하고 세련된 여성을 선호했는데 딱 제 이상형이였어요.'

 

 

[남성] "요즘에는 사람 만나기 쉬운데 사람의 속사정까지 잘 알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님의 조언을 하나하나 귀담아 듣는 편이에요. 파티에 참석 후 첫 눈에 반한 분이 있었는데 성품이나 성향까지 저와 잘 맞을 것 같다는 매니저님의 의견을 듣고 정말 기뻤어요. 그리고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해서 만나보니 정말 괜찮은 사람이구나! 라고 느껴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만남부터 결혼까지 총 5개월의 시간이 걸렸어요.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여성] "대학 동창들이 노블리 커플매니저님을 통해서 좋은 사람 추천을 받고 결혼을 했어요. 호기심에 파티에 참석을 했고 매니저님을 통해서 좋은 분을 추천 받아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신뢰가 있다보니 매니저님 조언도 듣게 되고 저를 포함해서 노블리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많이 소개 받고 연애를 하니 참 좋은 일을 하시는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고 존경스러웠어요. 노블리를 통해서 저의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인연은 가까운 곳에<이00♥배00>


 

 

" 선자리에서 찾지 못한 제 이상형.. 노블리에서 만났습니다. "

" 전문가분들이라 확실히 소개가 다르네요 "

 

 

[남성] " 집안에서 선자리도 많았지만, 만나보면 제 스타일이 아니여서 만남이 좀 힘들다 생각이 들 때 모임 후배가 적극 추천을 해서 노블리 커플매니저님을 소개받았어요. 

 

제가 원하는 배우자 조건에 대해 상담을 진행했고 제가 원하는 분을 소개해주셔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알고보니 같은 동네 사람이였어요. 그래서 더 공감대도 많고 빨리 친해질 수 있었고 무엇보다 저희 부모님께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저는 노블리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한 것이 결과적으로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성] "직업이 의사라서 부모님을 통해서 선 자리가 많은 편이고 인연을 찾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시상식에 저희 병원도 참석을 하게 되면서 노블리 회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용기를 내고 매니저님과 상담을 진행했고 느낌이 너무 좋아서 가입을 한 후 소개를 받았습니다. 확실히 전문가라 소개도 지인의 소개팅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았어요. 좋은 분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 이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 서로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차00♥김00>


 

 

" 평생 함께 할 배우자를 만났어요 "

" 제가 원하는 부분 맞춰 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남성] "평생 함께 할 사람을 만나고나니 이제 안정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에 따른 책임감은 더 늘었지만 그 책임감을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하니 왠지 제가 진짜 남자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제 한 가장으로써 열심히 살고 이 행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그 동안 많은 조언과 함께 힘이 되어주신 매니저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여성] " 결혼을 하니까 혼자라는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되네요. 주위 사람들 다 결혼하고 나 혼자 남으면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이 많고 불안했었는데 이제 그런 걱정없이 노블리에서 좋은 남편을 만나서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이 순간을 매일 감사하면서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항상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고 제가 원하는 부분을 맞춰 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무엇보다 좋은 사람 소개해주셔서 진짜 감사드립니다. 매니저님 "

 

 

 

 

수 많은 회원님들이 노블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났습니다.

NOBLY 에서 만난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니까 노블리도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결혼에 대한 걱정으로 방문을 하시는데 이제 그런 걱정은 하지 마시고 좋은 이성과의 만남에 설레일 준비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내 가족의 결혼처럼' 행복한 결혼! 최대한 희망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배우자를 찾아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