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일상정보 /연애&결혼정보

장거리연애 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 사람이 먼 거리에 살고 있다면

또는 연애를 시작해서

잘 만나고 있었는데

직장 때문에 갑자기 멀리 떠나야 한다면

생각만 해도 너무 슬프죠!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

는 말이 있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장거리연애 잘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연애하신다면

오래오래 장거리연애를 지속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노블리가 알려주는

장거리연애 잘하는 방법

함께 알아봅시다~!






1. 만나는 날은 미리 정하기



장거리 연애를 하다 보면

`우리 언제 보지…?`라고

서로에게 많이 물어보게 됩니다.


이때 대답이 시큰둥하거나

이미 선약이 있으면

큰 싸움으로 번지기도 하죠.


그런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


매달 또는 매주의 특정일을

미리 정해놓고 만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나는 장소도

서로가 사는 지역으로 한 번씩

번갈아가면서 만나든지

아니면 중간쯤의 특정 장소를

정해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애매하게 정해놓으면

서로의 감정만 상하게 됩니다.


또 만나는 날짜를 미리 정해두면

그 날을 기다리면서

서로의 삶에 집중할 수 있기도 하죠!






2. 자기 계발하기



연인과 항상 시간을 보내다가

갑자기 그러지 못하는 상황에 부닥치면

쉽게 외로움을 타게 될 수 있습니다.


외롭다고 느끼게 되면

괜히 평소에는 별거 아닌 얘기로도

연인 사이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죠.


그래서, 장거리커플이라면

자기 계발에 몰두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공부를 한다든가

집중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어서

연인과 만나지 않는 시간에도

외로울 틈이 없도록 하는 것이지요^^






3. 연락 자주 하기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은

아무래도 서로 간의 거리가 멀다 보니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만나는 시간 이외의 시간에

연락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착의 수준으로 너무 자주 하는 것은

문제가 되겠지만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서 하는 연락은

오히려 연인 사이가 애틋해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도 있죠.





먼 거리에서도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얼마든지 오래 연애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사는 연인은 멀리 떨어져 사는 연인만의 장점도 있으니까요^^

장거리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알려드린 3가지 방법을 참고하셔서

예쁜 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항상 여러분의 사랑을 응원할게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도 새해에는 꼭 멋지고 예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였습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소개팅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플러스친구 창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