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강남에서 입소문 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후기가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인지

더욱 많은 분들이 연애상대 또는 결혼상대를

찾고자 저희 노블리를 찾아주시는데요.


항상 고객님들이 공통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부분은 바로 저희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의 후기입니다.

@이미지 출처_ Giphy




물론 수많은 결혼정보회사 중

노블리만의 특별한 매칭시스템과

진심을 다한 소개로 입소문이 나게되어

굉장히 뿌듯하게 생각하지만,

실제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은 확실한 후기

조금 더 친근하고 믿음직스럽게

다가오시나 봐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저희를 통해 성혼을 하신 분들에게

인터뷰 부탁을 드리고 그것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블리를 통해 

결혼하신 몇몇 커플들의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솔직한 후기





남성 인터뷰


약속 장소에 나가니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여성분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 순간, '아 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그 사람이었어요. 

제가 아내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순간이었죠. 


사실 첫눈에 반한다는 이야기는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건 줄 알았어요. 

믿지도 않았죠. '어떻게 만나보지도 않고 

 처음 보는데 첫눈에 좋아할 수가 있나?'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겪어보니 

정말 첫눈에 반할 수 있더군요. ^^ 

신기했습니다.


이런 게 운명이라는 걸까요? 

소개해주신 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여성 인터뷰


신랑은 제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사실 저는 첫 느낌은 그냥 그랬어요. 

신랑이 너무 평범해 보였어요. 

그런데 몇 번 데이트를 통해

저를 대하는 행동이나 말투를 보면서

 '아, 이 사람 참 괜찮은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러면서 신기하게도 저도 점점

 신랑에게 반해가고 있더라고요. 


처음에 매니저님께서 한 번에 판단하지 말고

 몇 번 더 만나서 상대방을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정말 그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인연이라는 게 처음부터 만들어지기보다는

 계속 만나면서 만들어지는 거 같아요. 

그때 해주신 조언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신랑을 만났어요!





커플매니저 코멘트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한 번에 그 사람을 다 알 수는 없습니다. 

친구도 계속 만날수록 친해지듯이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상담할 때 종종 이런 이야기를

 회원님들께 해드리곤 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두 분이 결혼을 하셔서 

제 조언이 도움이 되어드린 것 같아 얼

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너무 축하드립니다! 두 분 행복하세요~














남성 인터뷰


프로필을 처음 봤을 때 제 이상형과는 거리가 멀었어요. 

그래서 나갈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매니저님께서 만나보기 전에는

 그 사람을 잘 알 수 없는 거니까 

한번 만나보고 판단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나갔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대화가 잘 통해서 더욱 좋았어요. 

제가 첫 느낌만으로 판단했던 그 순간을 돌이켜보니 

정말 큰 실수를 할 뻔했네요. 

이렇게 좋은 아내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성 인터뷰


매니저님의 적극 추천으로 만남 장소에 나갔더니

 무척 잘생긴 남성분이 앉아 계시더라고요. 

사실 조금 놀랬어요. 결혼정보회사에는

 이렇게 잘생긴 분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제 편견이었나 봐요. 

처음 만난 제 신랑은 무척 매너 있고 자상했어요. 

그리고 대화가 술술 이어져서 어색할 틈이 없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 통했는지 

바로 교제에 들어가고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커플매니저 코멘트


닥터파티에서 남성분을 처음 뵈었어요. 

젠틀하시고 인물도 좋으셔서 얼마 전 상담한 여성분과 

무척 잘 어울릴 거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만남을 진행해 드리고 

얼마 안 돼서 교제하고 계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리고 1년 뒤 결혼 청첩장을 들고 방문을 하셨어요. 

그걸 본 순간 얼마나 기쁘던지, 

왠지 자식 결혼시키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두 분 정말 축하드려요!












남성 인터뷰


저는 아내를 처음 봤을 때 무척 

예쁜 사람이다...라고 생각했어요. 

제 이상형에 무척 가까웠죠. 


그래서 잘 보이고 싶어서

 제가 활동하고 있는 재즈 공연에 아내를 초대했습니다.

 제 자랑이지만 제가 노래를 좀 잘하거든요^^ 

그래서 아내에게 좋은 노래를 선물해 주고 싶었습니다. 

결과는 아주 좋았어요. 

아내가 제 공연을 보고 감동했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점수도 후하게 얻고 이렇게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매니저님께서

 딱 제 이상형에 맞는 분을 소개해 주셨는지... 

정말 능력자이십니다!



여성 인터뷰


남편의 첫인상은 평범했어요. 

대화도 나쁘지 않았고요. 

그리고 애프터 신청을 하는

 남편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순박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째 데이트에 나갔는데, 남편이 취미생활로

 재즈 밴드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의외의 모습에 살짝 놀라긴 했습니다. 


그러고 공연을 한다고 꼭 오라고 해서 갔는데, 

이 날 처음으로 가슴이 두근두근 뛰었습니다.

 남편이 노래를 부르는데 너무 잘 하는 거에요. 

정말 노래를 듣고 감동받았습니다. 


사실 두 번째 만남은 안 하려고 했는데, 

제가 정말 큰 실수를 할 뻔했지 뭐예요. 

노래를 잘하는 남편 덕분에 

결혼식 날 남편으로부터 축가 선물을 받았네요. 

감동해서 우느라 신부 화장이 다 지워질 뻔했어요~





커플매니저 코멘트


처음부터 두 분이 결혼하실 거라고

 저는 예상을 했답니다.


 커플매니저로 일한 지 15년 정도 되니까 

회원님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머릿속에서 매칭이 자연스레 그려지더라고요. 

이 두 분도 그랬던 케이스에요. 

제 예감대로 두 분이 결혼하게 되셔서 

무척 기쁘고 또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에 대해

 뿌듯함을 느끼게 되네요. 

두 분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를

통해 성혼하신 분들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회원님들의 행복한 결혼만을

목표로 두고 있고, 내 가족의 결혼처럼

진심을 담아 정성스럽고 신중한 매칭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진정성 있는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계시다면

노블리를 찾아주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겨울을 맞이하여 소개팅 이벤트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클릭하시면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 클릭하시면 노블리 플러스친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