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성혼 스토리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 사랑으로 맺어진 한 커플의 성혼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사람들을 좋은 인연으로 맺어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노블리.

그 노력의 결실이기도 한 이번 커플의 아름다운 성혼 스토리를 보시면서 진정한 사랑에 대해서 한 번 더 생각해보시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Q. 노블리에 가입하게 되신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A.

혜진 : 나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좋은 사람을 만날 거로 생각해왔어요.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좋은 사람을 만날 시간도 없었고 또 어디서 만나야 할지도 몰랐거든요. 그러던 중 친구가 노블리를 통해서 결혼까지 골인했고 예식장에서 행복해하는 친구 얼굴 보면서 나도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어요. 그래서 신부 대기실에서 친구한테 결혼정보회사가 어디인지 물어봤고 마침 그날 커플 매니저님이 예식에 참석하셔서 바로 만나서 명함까지 받았답니다.

영우 : 저는 사실 결혼에 별생각이 없었어요. 요즘 말하는 초식남(?)이 딱 저라고 친구들이 말하곤 했죠. 하지만 생각해보면 제가 그만큼 좋아할 만한 상대를 찾지 못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모님께서 지인분 추천을 통해 가입하라고 일러주신 곳이 마침 노블리였고 압구정에서 상담받고 저도 괜찮은 곳이라는 믿음이 생겨서 가입하게 됐어요.





Q. 처음 만났을 때 어떤 인상을 받으셨나요?



A.

혜진 : 음. 저는 처음 오빠 외모를 보고 조금 차갑고 남자다운 사람일 거로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첫 만남에서 취미로 유화를 그린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미술을 전공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호감을 많이 느꼈어요. 저랑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점과 반전 매력!

영우 : 사실 저는 기대 없이 나간 터라 커플 매니저님도 걱정을 많이 하셨어요. 제가 너무 대충 나갈까 봐 나가기 전까지 저에게 연락을 주셨죠(웃음) 저도 매너는 지키기 때문에 나름 예의를 갖춰서 입고 만나는 장소에 나갔는데요. 사실 첫눈에 반한다는 걸 믿지 않았는데, 혜진이를 만났을 때 이런 게 바로 첫눈에 반하는 거구나~라고 느꼈어요. 아주 아름다웠거든요.





Q. 언제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고 느끼셨나요?



A.

혜진 : 오빠는 항상 차분하고 상냥해요. 그런 모습에서 남편으로 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 첫 만남 후에 세 번째 만남에 연애를 시작했고 그 후로 1년을 만나고 결혼했지만, 지금까지 저에게 큰 소리를 낸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끔 사소한 고집은 있어서 그래도 사람이구나~싶어요.

영우 : 혜진이는 언제봐도 사랑스러워요. 물론 그런 점도 아주 좋지만, 혜진이의 전시회에 가보고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작품에 관해서 설명하는 모습이 평소에 보던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달랐고 전문적인 모습에 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Q. 결혼 준비하면 많이 싸운다고 하던데, 싸우거나 힘들지는 않았나요?



A.

혜진 :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오빠가 정말 차분한 성격이에요. 급하게 굴지도 않고 차분하게 깊이 생각해보고 뭐든 결정하는 모습에 끌리기도 했으니까요. 그래서 결혼 준비하면서도 오빠랑 싸우지 않았어요. 다 오빠 덕분이죠~

영우 : 혜진이가 다 잘하니까 제가 화낼 틈이 없더라고요(웃음)





Q. 결혼 생활은 어떠신가요?



A.

혜진 : 너무 행복해요. 결혼을 말리던 기혼 친구들이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로 오빠랑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가끔 정말 둘이 함께 있는 게 다행이다 싶고 행복해서 오빠를 꽉 안아주고 그래요.

영우 : 집에 들어가면 혜진이가 있다는 게 아직도 저에게는 꿈만 같아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자를 만나게 해주신 노블리에 항상 감사하면서 살겠습니다~ 물론 우리 예쁜 혜진이를 낳아주고 키워주신 우리 장인어른과 장모님께도 항상 감사하고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도 이제는 멋지고 예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였습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소개팅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플러스친구 창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