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결혼정보회사후기로 판단하세요~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결혼의 일생일대의 중요한 결정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시기 전에
결혼정보회사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꼭 확인해보시려고 합니다.

또 좋은 상대와 만나고 결혼을 하기 위해서
만나게 될 상대방의
외모, 학력, 재력, 성격 등을
미리 알고 소개를 받고 싶어 하시죠.

오늘은 수많은 국내 결혼정보회사 중에서
최단기간 성혼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압구정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의
결혼정보회사후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블리에서 좋은 분을 만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입니다. 올해 초 1월쯤 노블리에 가입하고 상담할 때 말씀드린 조건을 갖춘 분을 소개받아 한 달 동안의 연애 후에 결혼을 결정했습니다. 주변에서는 너무 빨리 결정하는 거 아니냐지만 정말 제가 꿈에 그리던 조건을 모두 갖추었고 서로 관심사가 통하는 게, '아 이 사람 만나려고 그동안 연애를 못했구나'라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사실 결혼정보회사 큰 기대 안 하고 한번 속는 셈 치고 이용해본 건데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길지는 몰랐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정말 번창하시길 바래요

-초등학교 교사 구**






주변에서 하나둘 결혼을 하니까 저도 뭔가 모르게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 몇 군데를 다녔는데, 돈만 날리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었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압구정에 있는 노블리 결혼정보회사로 갔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결혼정보회사에 비해 가입비도 괜찮고 15년도 넘은 커플매니저들만 있다고 하던데 정말 그 전문성이 팍팍 느껴지더군요. 역시 촉은 거짓말 안 합니다. 노블리에서 소개받은 분과 지금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이대로면 조만간 좋은 소식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를 위해 애써주신 세분의 커플매니저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무직 회사원 최**

 





가족들의 권유로 결혼정보 회사들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제가 조금 까탈스러운 편이기도 해서 연애 상대를 고르는데도 굉장히 신중한 편이었거든요. 그런데 결혼할 나이가 되니까 이런 저의 성격을 걱정하던 부모님이.. 늘 '그렇게 까다롭게 굴어서 어떻게 시집 갈래?'라고 말씀하시곤 했어요. 그래서 결국 미리 소개팅 상대의 조건을 알고 만나볼 수 있는 결혼정보 회사를 이용해보자고 하셔서 부모님과 함께 몇 군데 결혼정보 회사를 다녔어요. 그런데 너무 다들 상업적인 느낌? 이 강해서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그러다가 노블리라는 결혼정보 회사를 알게 되었는데, 상담을 받을 때부터 너무 편안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음이 편안하니까 말도 술술 나오고 덕분에 제가 원하는 이성의 조건들에 대해 거부감 없이 다 털어놓았어요ㅎㅎ 저는 상담받고 난 뒤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가입을 결정했어요. 다음 주면 드디어 소개팅 날이네요.. ㅎㅎ잘 만나고 오겠습니다. 오랜만에 소개팅이라 떨리지만.. 프로필이 너무 좋아서 기대되네요. 소개팅하고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외국계 기업 직장인 최**

 





저는 작년 처음 닥터파티에 참가했습니다. 그 후로도 시간만 되면 계속 참가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노블리의 장점은 다양한 파티와 행사가 열린다는 점이에요. 특별히 와인파티는 저의 페이버릿입니다;) 와인을 좋아하고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빠질 수 없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지난달에도 와인파티에 참석했었어요. 다양한 분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이런 파티를 준비해주신 노블리 커플매니저님들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실 저도 결혼을 하기 위해 노블리에 가입했지만 왠지 맞선 자리가 불편해서 일단 파티를 자주 나가면서 자연스럽게 저의 이상형이 나타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파티에서 제 짝을 찾지 못하면, 뭐 워낙 유명한 커플매니저님들이라 꼭 만나게 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피부과 의사 이** 




 




노블리에서 맞선을 받고 결혼하였습니다. 후회 없습니다. 그냥 빨리 결혼하고 싶으면 노블리 가세요. 저는 요리 잘하고 똑똑하고 운동을 즐기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특히 서핑을 즐기는 여성분이라면 완벽할 거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제 아내가 딱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쩌면 이렇게 원하는 이성을 소개해주시는지.. 그냥 감탄스러울 뿐입니다.

-은행원 정**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도 새해에는 꼭 멋지고 예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였습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소개팅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플러스친구 창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