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story /성혼스토리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진 성공적인 결혼 후기



"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성혼 후기

34세 남성 대기업 직원

30세 여성 승무원

"



2019년 3월 2일

노블리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처음 만나신 날짜


2019년 3월 9일

처음으로 정식 데이트를 시작하신 날짜


2019년 6월 22일

프러포즈 날짜


2020년 2월 22일

결혼식 예정 날짜






micheile, 출처 Unsplash


노블리결혼정보회사::

성공적인 결혼 후기

인터뷰 Q&A


Q. 처음 만난 날 서로의 첫인상이나 느낌은 어떠셨나요?

남: 프로필을 받아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긴장됐었는데, 실제로 만나 뵈니 사진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이런 천사 같은 분이 있나 싶을 정도로 첫눈에 반한 거 같아요

여: 젠틀한 매너와 온화한 미소가 너무 보기 좋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요. 처음 만나서 어색할 수 있는 자리였는데, 분위기 리드를 너무 잘해주셔서 전혀 어색하지도 않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어요




Pexels, 출처 Pixabay



Q. 정식 데이트를 해야겠다고 다짐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남: 두말할 것도 없이 처음 본 순간부터 이 여자 아니면 안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원가 촉이 왔던 거 같아요. 이사람이 바로 내가 찾던 결혼 상대다! 이런 생각이 딱 들었어요.

여: 소개팅을 한 날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젠틀하고 따뜻환 모습에 좀 더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빠가 먼저 다음에는 영화를 보러 가자고 애프터 신청을 해서 속으로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CoolPubilcDomains, 출처 OGO


Q. 데이트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일은 무엇이었나요?

남: 퇴근 후 같이 맥주 한 잔을 하고 있는데, 수진 씨 직장동료분들을 우연히 봤었을 때요. 사실 정말 성격이 좋고 밝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장 동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괜찮은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참 밝고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됐고 더욱더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여: 오빠가 데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아는 형님이 앞에 왔다고 잠시만 보고 온다길래 알겠다고 하고 기다렸었죠. 그런데 갑자기 몇 분 뒤에 꽃과 반지를 들고 와서는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해줬어요. 제가 설명을 참 못하는 스타일이라 뭐라 잘 표현은 못 하겠지만 그날의 감정은 평생 잊지 못할 거 같아요. 정말 정말 행복했어요.



Noemi-ltaly, 출처 Oixbay


Q.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남: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저희는 서로에 대해 정말 많은 걸 알아가게 되었고, 서로의 진심과 인생에 대한 가치관을 확인했어요. 이런 인연이 어디 있을까 싶을 정도로 잘 맞고 배려심 넓은 수진 씨를 보면서 하루하루 미래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결혼은 이런 사람과 해야 된다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절대 수진 씨를 놓쳐선 안되겠다 생각했죠.

여: 늘 긍정적인 모습과 인생에 대한 가치관이 잘 맞고 일단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셔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사실 딱 무엇 때문에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는 건 없었고 모든 면이 전반적으로 다 맞아들어갔던 거 같아요. 이 사람과 결혼하면 힘든 일이 있어도 잘 헤쳐 나갈 수 있다고 생각이 돼서 결혼해야겠다 마음을 굳혔죠.





WenPhotos, 출처 Pixbay


Q. 노블리결혼정보회사의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노블리결혼정보회사가 아니었으면 저희는 만나지 못했을 거예요. 처음에는 결혼정보 회사에 대한 편견 같은 게 저희 둘 다 조금은 있었는데, 직접 이용해보고 나니 그런건 다 소문일 뿐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역시 과장광고 안 하고 입소문으로만 인정받은 노블리를 선택한 게 정말 잘한 일 같다고 저희 둘 다 이야기 했었어요. ㅎㅎ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저희 결혼식에 꼭 와주세요~



nawonil, 출처 pixbay


Q. 마지막으로 예비 신부, 신랑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남: 제게 와줘서 늘 고맙고 감사한 마음뿐이에요. 결혼해도 지금처럼 서로 아껴주며 행복하게 살아요. 사랑해요

여: 항상 제 입장에서 생각해주고 배려해줘서 고마워요. 우리 행복하게 잘 살아요~ 사랑합니다.


- 해당 포스팅은 실제 성혼 사례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나이 이름의 일부는 각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노블리결혼정보회사 성혼 사례 저작권은 노블리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노블리 무료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