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블리 이벤트

노블리 와인파티에서 만나요~

안녕하세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벌써 꽃이 활짝 핀 봄이 되었습니다.
다들 올 한해를 보람차게 보내기 위해서
계획을 많이 세우셨을 텐데요.

그중에서 결혼 계획, 연애 계획은
잘 진행되어 가시나요?

새해에는 정말 나와 맞는 사람과
예쁘게 사랑하고 연애하고
또 결혼에까지 골인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노블리의 와인파티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노블리에서는 매달 와인파티 등의
다양한 사교파티, 사교모임을 열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들께서 1:1 만남 외에도
다양한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시길
원하시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파티인데요~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파티가 바로
노블리 와인파티입니다!

노블리 와인파티는
아무나, 누구나 참석하고 싶다고
무조건 참석 할 수 있는 파티가 아닙니다.

노블리 와인파티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갖춰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노블리 와인파티의 참여인 원은
만 26세 이상의 미혼남녀 각 10명입니다.

노블리 와인파티의 시간 및 장소는
매니저의 개별연락으로 전달됩니다:)




주의사항

1. 본 파티는 초혼 전용 행사이며, 참석은 정회원 가입자에 한합니다.
2. 남성과 여성분들은 모두 미팅파티에 참가할 시 반드시 기본 매너와 복장에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3. 상황에 따라 사진촬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마케팅에 사용될 시에 완벽한 모자이크 처리를 해드립니다.
4. 파티는 시간 엄수로 진행되며 지각 시 참석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5. 파티 참석 비용은 소모성이기 때문에 불참하셔도 식사와 와인은 세팅됩니다.
6. 불참 시 참석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파티 참석권은 양도 불가입니다.
8. 참석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블리 와인파티 참가 후기



수의사 최OO님 

친한 친구가 와인파티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친구와 함께 노블리에서 지난달 주최한 
와인파티에 참가했었습니다.
이런 파티나 모임(?)에 참석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지만, 오늘 참석하신 분들이
대부분 전문직에 종사하시는 남성분들이라기에
혹시 나와 같은 직업군에 일하시는 분들을 만나
재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참석해보았어요.

비록 수의사분은 없었지만 의료계에 종사하시는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마음이 잘 통했던 분과는 
와인파티가 끝난 후에 이차로 간단하게
칵테일바에 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오랜만에 설레기도 했고 마음에 드는 분을
만나서 정말 좋았어요.
지금도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만나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은 분 같아서 아마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 따라 노블리 와인파티에 간 건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공기업 임OO님

와인을 평소 즐겨 마시는데 우연히
노블리 와인파티를 알게 되었어요.
평소 낯선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신청해서 참가해봤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모두들 처음 만났지만 와인 한 잔씩 하니
기분 좋게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굳이 여자친구를 사귀기 위해 간 것은 아니지만
우연히 그동안 정말 만나고 싶어 하던 이상형을
만나게 되어 현재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와인파티 정말 즐거웠어요
결혼정보회사에서 주최한 와인파티라기에
조금은 거부감이 있었지만 안 갔으면 어쩔뻔했나 싶네요.




승무원 이OO님

안녕하세요 저는 노블리 와인파티에
지난 12월 그리고 3월, 두 번 참가한 이 OO입니다.
와인을 좋아하고 저와 취향이 비슷한 분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으로 참가신청을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첫 번째 와인파티에 참가했을 때는
마음이 맞는 분을 만나지 못했어요.
그래도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락처 교환까지 한 분도 계시지만
왠지 모르게 연락은.. 하지 않게 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한 번 더 참가해보자는
생각으로 3월 초에 참석했는데요.
파티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마음에 드는 남성분을
마주쳤어요. 배려심도 넘치고 스타일도 너무 좋으셔서
다시 한번 와인파티에 참가한 게 
너무 잘했다고 생각되었어요 ㅎㅎ
지금은 좋은 관계로 그분과 계속 만나고 있고
이런 만남의 장소를 제공해주신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도 새해에는 꼭 멋지고 예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였습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소개팅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노블리 플러스친구 창으로 이동합니다.

'노블리 이벤트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소개팅 이벤트로 솔로 탈출!  (0) 2018.12.05